지난 2003년 3월8일 귀국하신 참부모님 양위분께서 5일간의 짧은 일정을 정리하고 12일(수) 오후 4시경에 한남동을 출발하여 인천공항으로 떠나셨다. 10일 리틀엔젠스예술회관에서 거행된 천주평화통일가정당 창당대회후 특별한 행사없이 이날 출국하시면서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당부하셨다.


다음은 출국 환영집회시 발표된 천주평화통일가정당 부총재들과 하신 말씀을 요약 정리한 것이다.


1. 부총재 : 황선조(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장), 김봉태(세계평화청년연합회장), 유종관(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의장), 윤정로(참가정이상가정본부장, 사무총장 겸직), 문수자, 문난영(세계평화여성연합 회장), 김경효(원리연구회 회장)


2. 말씀

64세(만 63세) 이상 되는 사람들은 참된 고향의 조상이 되어야 한다. 고향을 중심삼고 돌아가 고향의 중심이 되고, 고향중심삼고 정착한 고향땅에서 종족을 축복해주고 훈독조직 출발에 있어서 누구보다 앞장서야 한다.


고향과 나라와 천주! 전부다 본향의 나라야. 이를 건설해야 하기 때문에 고향땅을 위해서 살아가는데 나라와 천주를 대신해서 살아가라. 창조본연의 심정, 전부가 사랑해서 지어진 모든 전부가 사람을 위해 지어졌기 때문에 주인되는 사람들은 고향땅에서부터 영원한 세계 갈 때까지 하늘을 모시고 가정에 효자, 나라에 충신되는 사람을 만들어야 한다.


삼시대도 마찬가지야. 3시대를 모아 창조한 본연의 그 세계의 전체를 대신한 심정적 부류가 되어야 한다. 효자, 효부, 효성이 되어야 한다. 순결, 순혈, 순애를 중심한 가정적 기반 위에 가정적 효자(혼자가 아니라 가정전체가 효자가 되어야), 충신가정, 충신효자가정, 성인가정, 효자성인가정, 효자성인 가정이 되어야 한다.


하늘나라의 왕권을 상속받을 수 있는 주인 대신자가 되어야 한다. 그런 훈련을 해야 한다. 천일국 주인이라는 말이 그 뜻이다. 전부 사랑을 중심삼고 순결사랑을 통해 할아버지 효자, 아버지 효자, 아들 효자 전부 위의 할아버지보다 더 사랑해야 겠다는, 왜 배웠기 때문에, 맘을 갖어야 한다. 개성이 다르잖아. 모두가 하나되어 가정적 효자되고 민족 앞에 세계 앞에 하늘 땅 앞에 효자를 이루어 상속 받아야만이 그 앞에 장애물이 없어.


가정에서부터 모든 것을 해탈해서 나라사랑하는 길이 천주를 사랑하는 대신이 되도록 하여 만물주인자로서의 주체 가정이 되어야 한다. 창조 모든 전부가 가정에서부터 실현 실천 할 수 있는 전통을 세워야 한다.


김씨면 김씨의 종족왕이 되어야 한다. 도에서부터 나라에서 국회까지 한 나라. 하나의 심정의 뿌리가 되어 주체적 입장에서 중심순을 중심삼고 연결되어야 한다.


일족 전체가 하나의 나무와 마찬가지로 혈통을 중심삼은 아담화한 민족, 국가, 세계로 사랑의 고향땅이 되고, 나라, 천주가 되는 재창조가 이뤄져야 한다. 심정적 기준에서 여러분 동네에 성씨를 중심삼고 가정적 종족적 민족적 왕이 되고, 191개국 유엔가입국가에서 하나되어 참부모를 통해서 하늘앞에 바쳐져야 한다.


거짓 혈통에의해 전부 잃어버린 것을 본향의 천주를 중심삼고 오신 참부모가 하나로 묶어 하늘 앞에 바쳐 드려야 한다. 그것이 끝난 후에 다시 참부모를 통해 타락이 없었던 가정의 출발이야. 자손들이 복귀가 아닌 안착을 통해 사랑의 하나님의 주권안에서 살게 되는 것이야.


그 나라가 다 나온 후에 전부 혼인, 출생신고를 해야 하지만 가정적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사탄세계도 가정의 기준에서 하기에 반대의 기준에서 소유권을 찾아 그 나라에서 관리해서 세계복귀차원에서 관리하여 최후에 참부모 앞에 접붙여 하늘 앞에 다 돌리는 거야. 그러기 때문에 환원이, 해양권, 육지, 천주환원 그 다음 제 4차 아담심정권 환원을 하는거야. 비로서 전 세계인이 혼인 및 출생신고를 하면서 자유세계에 도착하게 되는거야. 공동책임이야.


타락하여 연대죄, 자범죄, 유전죄 다 있지? 이것을 전부다 국가민족을 넘어 해소하기 위한 것이라고.


유엔만 방향을 정하면 순식간에 할 수 있다구. 3개월 이내에 7개월 이내에. 안그러면 몇백년이 걸릴지 몰라. 예수도 생애에 다 하지 못했다구. 참부모도 1대에 해소해야 한다구. 그렇지 않으면 자손들이 몇배를 더해 해결해야 한다구. 그러니 바쁘지?


이제 가정적 왕으로 모셔서, 그러니 사진이 필요하지?, 자기 일족이 모시고 살아야 한다구.


교육의 원본이 필요하다구. 복귀섭리를 하는 방법을 가르쳐 줘야 한다구. 필연적인 노정인 만큼 이루지 못하고 갈 때에는 세계복귀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구. 아무리 작은 열매라도 열어서 바쳐드려야 한다구. 가정왕, 종족왕, 민족왕, 국가왕, 세계왕, 천주왕, 하나님까지 7단계. 숙명적 노정이야.


일심일체일념일화가 되어야 하는데 상대가 없다구. 하나님이 이성성상의 주체로서 하나님이 기뻐하면 천하가 기뻐하는 완성완결한 해방이 출발하는 지점이 바로 그세계라구. 그러니 바쁘다구.


선생님이 40년간 탕감복귀할 때 오로지 이 기준을 해방적 기준에서 내 자체에서 축복할 수 있는 기준을 위해 일대에 끝내기 위해 바빴다구.


천일국 3년, 이제 2000년부터 4년째라구. 사탄이 강제로 타락시킨 것과 반대로 강제로 그들을 살려야 한다구. 왕이라구. 종족의 왕. 여러분은 대신자로서 일족을 치리하라구.


이 길을 숙명적 과정으로서 가야 한다구. 지금까지 가르쳐 준 모든 영계의 실상을 알아야 한다. 자기의 완성된 해방권이 어느 기준에 이르는지를 알아야 한다. 영적인 실상에 대해서 무한히 관심을 갖아야 한다. 신령과 진리가 하나되어야 한다. 생각이 하나되어야 한다. 여자의 생각이나 남편의 생각이나 여자, 남자 모두 마찬가지라구.


이제는 사탄이 굴복했기 때문에 반대가 없다. 여러분이 하는대로 된다.


사탄앞에 거짓핏줄로 동화되어 망국지정이 되었으니 참부모 핏줄로 동화되어 흥국지 자손이 되어 나라를 상속받고 천하의 주인이 되어야 하는 것이 인간소원의 최고의 이상이다.


“…… 신인애 일체 이상을 이루어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그렇지? 공식적인 결론이라구.


“나는 실천궁여할 지어다. 천주부모와 천지부모와 같이 해방적 왕자왕녀로서 천상세계지상세계의 왕권을 상속받을 것이다.”


골수가 녹아가는 아픔을 느껴야 해. 아무리 훌륭한 사람도 가인을 자연굴복시키고 한의 눈물을 흘리지 못한 사람은 하늘 아들 딸이 될 수 없어. 한스러운 고개를 넘어가야 한다구. 원수사랑! 아내 남편 전부 사탄앞에 넘겨주고 나 홀로라도 천사장 자리에서 아담족속을 해방시켜 아담의 핏줄을 이어받은 승리의 왕자왕녀가 되겠다고 하는 길이 타락한 후손들 남자들이 가야할 길이라구.


64세, 한국 나이로, 환고향해서 자기 일족들이 그 이상 아름답게 꾸며 천년만년 살아도 후회업도록 하늘앞에 돌려드려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걸 알아야 해.


생의 기록을 남겨야 한다. 자기 마음을 정화하고 정오정착한 가운데 살아야 한다.

참부모님 출국환송집회(2003. 3. 12) 때 하신 말씀


[출처 – 세계선교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