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위한 선포

2000년 12월 1일 브라질 판타날에 있는 아메리카노 호텔에서 5개국에서 온 18명의 지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참부모님께서는 2001년 1월 13일에 있을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위한 선포를 하셨다.

<축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12월 1일, 역사적인 2000년을 중심삼은 이 해를 중심하고 새천년을 맞을 수 있는, 새로운 해를 준비하기 위한 모든 탕감복귀의 역사와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한의 고개를 넘고 당신이 이상 했던 창조이상세계의 사랑을 중심삼은 개인 완성, 가정 - 종족 - 민족 - 국가 완성, 천주 완성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한 하나의 역사적인 전체를 정비하는 기간이옵니다.

전전달 10월 14일 이후를 중심삼고 오늘은 만 48일을 맞이하고, 날수로는 49일을 맞는 날이옵니다. 이날은 역사적으로 한국의 기념의 날인 49제를 대표할 수 있는 기간을 넘는 날이기 때문에 새로운 달, 12월을 중심삼고 이제부터 43일 기간을 중심삼고 새로운 2001년 정월 13일까지 새로운 출발의 한계를 정해 놓았습니다.

모든 정비와 하늘나라의 왕권과 가정의 승리권과 모든 자녀의 승리권을 갖추어 하늘나라의 본연의 궤도를 갖추어 천상세계의 부모를 중심삼고 장자권 대왕이요, 부모권 대왕이요, 천주의 대왕이신 하나님을 중심삼고 일체 이상을 중심삼은 개인, 사랑을 중심삼은 모델 가정, 종족 - 민족 - 국가 - 세계 - 천주사적인 사랑의 모델을 중심삼고 공식적인 주인의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또 참부모와 더불어 일체이상을 가지고 심신일체 이 지상에 정오의 기간에 정착함으로 말미암아 일체 모든 전부가 정비, 해원성사 탕감 해원됨으로 말미암아 하늘 주권과 땅의 주권과 하늘나라의 승리적 영광을 중심삼은 만국을 통치할 수 있는 패권적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심각한 43일의 기간을 앞으로 남기고 있사옵니다.

그리하오니 정비할 수 있는 섭리사의 전부를, 일체를 아버지께서 정하시어 당신의 마음 가운데 한이 되었던 모든 전부를 정비하여 해방의 날이 왔다고 선포할 수 있는 가정의 왕이요, 국가의 왕이요, 세계의 왕이요, 만왕의 왕의 주인의 자리에 즉위할 수 있는 하나의 기념 기간으로 정하옵니다.

아버지여, 이 날을 예고할 수 있는 선포의 날로서 49일을 지나서 모든 사망의 권한을 밟고 재차 해방의 세계로 비약할 수 있는 천운을 품고 아버지 앞에 참부모가 돌아가서 일체이상을 이루기 위한 모든 사랑의 슬픔과 모든 자녀의 슬픔을 중심삼은 가정 - 민족 - 종족 - 국가, 당신께서 바라던 가정적 효자, 국가적 효자, 세계적 효자, 천주적 효자뿐만 아니라 충신 - 성인 - 성자의 도리를 가정적 축복을 중심삼은 패권을 성립할 수 있는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오늘 원초 - 근원 - 승리의 성지권을 중심삼고 이제 49일을 밟고 넘어서서 정비할 수 있는 모든 준비 일체를 갖추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민주세계의 왕권이 계속하는 데 있어서 최후를 맞이하여 부모의 전권시대로 교차할 수 있는 이런 기간을 설정하는 모든 전부를 승리적 패권을 하늘이 갖출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새달을 맞이하는 이 12월은 고개를 넘는 기간으로서 31일과 명년 1월 12일을 중심삼은 13일과 합해 가지고 10월 14일을 중심삼고 천지의 왕권 수립을 선포할 수 있는 하늘땅의 왕을 중심삼은 승리적 장자의 왕이요, 승리적 가정의 왕이요, 승리적 국가의 왕이요, 승리적 천주 왕권에 즉위할 수 있는 시간으로서 선포하오니, 그 날을 위하여 모든 통일가와 하늘의 모든 천군 천사 축복가정들은 재차 정비와 재차 회개와 재차 축복의 은사를 감사함으로 말미암아 이 날을 맞을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번에 해양 환원식과 대륙 환원식과 천주 환원식과 4대 심정권 환원식을 발표하고, 이제 참부모를 중심삼은 승리적 기반 위에 해와권 국가와 더불어 유엔과 결탁하여 해방의 천국을 건설할 수 있는 시대로 진입하는 것을 선포하오니, 아버지의 바라시는 소원 가운데 전체 - 전반 - 전권 - 전능의 행사를 가하시옵소서.

당신의 소원의 일념인 모든 것을 성사할 수 있는 표준 밑에서 전체를 정비 완성할 수 있게끔 이 기간을 정했사오니, 통일가의 식구, 축복받은 천상세계 - 지상세계, 천사세계까지라도 전부 다 가정을 중심삼은 당신의 축복권 내에는 한 가정도 빠지지 않고 가입할 수 있는, 절대신앙 - 절대사랑 - 절대복종의 기준으로 사탄을 세우시어 해방권에 동참할 수 있는 은사도 부여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오늘 12월 1일이 되는 이 날을 기하여 원초 - 근원 - 승리성지에서 이와 같은 새로운 세대를 맞을 수 있는 정비적 최후의 선언을 왕권 수립 전체 권한을 당신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지상 - 천상천국에 평정할 수 있는 기원으로 삼으시고, 당신의 사랑의 주인으로 억천만세 승리의 태평시대를 맞을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온 천주, 전체 세계 위에 친히 천지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선포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축원하면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선포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말씀>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해드려야 할 때가 왔다구요. 그러면 섭리사가 끝나는 거예요. 그렇게 알고 끝까지 정성을 다해야 돼요.

여기에 와서 참석한 사람들은 일체의 마음을 가지고 그 날 앞에 부끄러움이 없게끔 자체 정비와 가정과 나라의 정비의 표준과 세계의 정비를 해서 이걸 재건할 수 있는 주인의 자리에서 주체적 개인, 주체적 가정, 주체적 종족, 주체적 민족, 주체적 국가, 주체적 세계, 주체적 천주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참가자로서의 책임을 다할 수 있기를 바라겠다구요.

오늘부터 이제 최후의 정리예요. 이제부터 43일이에요. 새해 정월 13일 하게 되면 오늘까지 해서 30일을 빼게 되면 14일이 되고 오늘을 빼게 되면 13수도 돼요. 그래서 12일을 넘어서게 되는데, 13수 하게 되면 미국에서는 제일 나쁜 수예요. 그래서 전체의 날 수를 더해서 30일을 빼게 되면 전부 다 14일이 되지만, 만으로 하게 되면 13일의 고개를 넘는 거예요. 그래서 해방의 즉위식, 왕권 즉위식을 선포할 수 있는 때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이게 엄청난 시대라구요. 오늘이 그런 날이에요. 이번에 안 왔으면 안 됐다구요.

보라구요. 맨 처음에 브라질에 와서 레다에 착륙하는 데 문제가 있어서 조종사들이 안 된다고 했는데 가 가지고 착륙했어요. 또 포토 몰티뇨에 다시 돌아왔다구요. 여기서도 안 된다는 것을 들어온 거예요. 보게되면 자르딘에서 출발해서 살로브라, 그 다음에 레다, 그 다음에 포토몰티뇨, 그 다음에 여기가 다섯 번째예요. 그와 마찬가지로 다섯 나라가 귀한 거예요. 사람의 손을 보면 다섯 손가락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수에도 맞는 거예요.

모든 전부를 보면 이상하게도 탕감복귀의 길을 엮는 데 일치되어 있다구요. 브라질이 중심이 아니고 파라과이가 중심이 되어 있다구요. 레다로부터 올림포, 반대한 곳을 중심삼고 여기 본연의 자리에 돌아온 것이 된다구요.

여기 앉아 있는 자리가 무슨 자리예요? 출발지인데 정착지로 삼고 있는 거예요. 여기에는 세계에 없는 왕궁을 지어야 돼요. 인공적으로 재창조해야 돼요. 하나님이 창조한 우주를 파괴했으니 공들여서, 피땀을 흘리고 골수가 녹아날 수 있는 수고를 해서 하늘나라에 영광된 무엇을 우리가 만들어서 바쳐야 할 때예요. 수궁 육궁을 합한, 천하 어떠한 곳보다도 좋은 왕궁 터예요. 이 물 가운데서 출발하는 거예요. (2000.12.1, 브라질 판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