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이양 선포

2000년 9월 24일 오전 11시 30분, 청평수련원에서 천상의 흥진님께 참부모님의 축복권을 이양하는 축복이양 선포식을 거행하셨다.

<말씀>

복귀섭리 가운데 96수는 9자도 나쁜 수고 6자도 나쁜 수라구요. 그걸 탕감해야 되고, 72수에 열둘을 합했다구요. 열둘을 합했기 때문에 72수는 72문도를 대표하고 예수님의 열두 제자를 대표한 그 쌍을 중심삼은 열두 지파를 대표하는 거예요. 72지파, 72문도, 모세의 72장로도 대표한다구요. 96은 쌍으로 하게 된다면 72에다가 열두 쌍을 합하니까 열두 지파 앞에 70문도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72수도 12지파 앞에 70문도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72수도 12지파 중심삼은 70장로의 수예요. 이게 탕감 기본수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있는 세 살 이상에서 죽어간 사람들 중에 열여섯 살 이하 된 사람들도 축복 해 줬어요. 그런 수하고, 그 다음에 16세 이상에서 24세, 30세, 40세 이상, 이래 가지고 다 축복받은 영계의 수를 지상과 맞췄다구요.

지상은 참부모로 말미암아 축복받은 패들이요, 천상은 흥진군으로 말미암아 축복받은 것인데, 아버지와 아들딸이 영계와 육계에서 갈라져 축복한 것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하나.

지상의 부모님을 중심삼고 아들이 영계에서 하던 것을 끌어내려다가 부모님이 축복하던 것, 여러분이 축복받을 수 있는 기반과 영계에서 축복받은 기반을 연결시켜서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부모님이 지상에서 아들딸을 축복한 대신, 영계가 천사장의 자리에서 지상의 아담 완성할 수 있는 축복 기준 앞에 순응해야 되기 때문에, 흥진군이 지상에 내려와 가지고 부모님과, 아버지와 아들이 하나된 자리에서 축복을 한 조건을 세워 줘 가지고 부모님이 한 것을 전부 흥진군도 다시 같이 했다 할 수 있는 가치를 인정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사장권이 됐던 지금까지의 장자권이 차자권이 돼야 할 입장인데, 장자권 천사세계가 장자의 자리를 찾아 나오는 것이 지상의 형님이 축복받았다면 동생의 자리에 와 서는 거예요. 영계로 가게 되면 아버지가 형님 되고, 아들이 동생 되는 그런 원칙에 있어서 천상세계에 간 아들이 아버지 앞에 와 가지고 아들도 됨과 동시에 동생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양면의 가치를 연결시켜서 일체권을 만들어 가지고 하나 만들어야 돼요.

앞으로 축복은 지상에 있어서 선생님이 안 해줘도 괜찮아요. 아버지가 안 해줘도 괜찮아요. 형님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아버지가 늙어 죽거나 그러면 형님들이 축복해 줄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아버지의 축복을 차후에 장자권 자리에 있는 흥진군이 축복을 지상에서도 할 수 있고 영계에서도 할 수 있다는 거라구요.

아버님도 지상에서도 축복해 줄 수 있고 영계에서 해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동등한 가치를 일체화시키기 위해 지상의 아버지가 영계의 아들 앞에 전수식을 해주는 것입니다. 영계에 있는 아들이 아버지의 집에 마음대로 갈 수 있고 지상의 참부모도 아버지의 집에 마음대로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천지부모인 종적인 하나님과 횡적인 하나님이 갈라져 가지고 사탄족속으로서 중간 영계를 채웠던 것을 전부 다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아버지와 아들이 하나된 가정적 일체권이 영계와 육계에 자리를 잡아 나가기 때문에 앞으로는 부모님이 축복해 주지 않아도 된다 이거예요. 팔십 노인이 이제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축복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간다구요. 여러분이 부모님 대신, 흥진군도 영계에서 부모님 대신 같이 축복해 주는 시대를 설정하는 거예요.

내가 지상에 있는 아버지 자리에서 아들 되는, 영계에 있는 흥진군 앞에 아버지가 축복할 수 있는 권한도 전수해 주고, 영계에서 축복했던 모든 기반도 선생님이 가 가지고 언제든지 축복해 줄 수 있는 동등한 가치를 설정하는 거라구요. 아버지 앞에 아들들을 세워서 축복하나 아버지가 천상세계, 영계의 아들에게 가서 축복하나 마찬가지의 가치로서 통일된 축복가정의 의미를 세우기 위해서 아버지가 아들 앞에 축복 권한을 상속해 준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아버지가 영계에 가게 되면 형님이 돼요, 형님. 또 아들이 동생이 된다구요. 그래서 아버지가 부르는 하나님 아버지나 아들이 부르는 하나님 아버지나 같은 거예요. 그래 하나님 앞에는 다 아들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같은 아들인데 아버지가 먼저 나오니까 횡적인 면에 있어서는 형님의 자리를 대신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이 부모님 자리를 완성한 것은 아들의 자리의 완성도 되는 거예요. 영계에 가나 지상에 가나 마찬가지의 가치적 내용을 전수, 일체화시키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부모님이 영계의 장자 되는 흥진군을 불러 가지고 이와 같은 축복받은 가정들을 세워 같이 통일적 선언을 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축복 안 해주고 앞으로 흥진군이 축복하는데…. 흥진군이 없게 된다면 현진군이 아버지 대신 축복을 해줄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간다구요.

2세가 부모님 대신 축복해 줄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가는데, 영계에서는 형님이 되는 흥진군이 하면 이 땅에서는 동생이 하는 거예요. 같은 입장으로 보면 흥진군이 형님이고 현진군이 동생이니만큼, 동생 되는 사람, 현진군이 지상세계의 여러분을 축복해 줄 수도 있는 거예요.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가 있다면 이 가정에서 종적 기준에 있어서는 현재 3대권이 된 아들딸들이 할아버지 할머니를 축복해 주고, 어머니 아버지를 축복해 주고, 그 다음에 자기들의 축복 권한을 아들 앞에 넘겨 줄 수 있어요.

구약시대도 타락한 아담이 축복으로 완성하고 신약시대도 완성하고 성약시대도 완성할 수 있는데, 완성의 천지 내용을 대해서 완성 해결지을 수 있는 분이 참부모라는 거예요. 이런 기준이 설정됨으로 말미암아, 역사적으로 많이 갈라진 천상세계의 선조들이 전부 다 한 자리에 서 가지고 이 3시대의 조상들이 축복받은 것을 대표한 입장인 3대 되는 손자 앞에 축복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손자는 할아버지의 사랑을 받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는 거예요. 두 세계의 사랑을 받는 거예요. 할아버지의 사랑, 또 현재 아버지의 사랑, 두 나라의 사랑을 받은 것이 세 번째 손자의 축복가정이기 때문에, 이 축복가정은 하늘나라를 상속하고 지상나라를 상속한, 두 나라를 상속한 열매의 입장이기 때문에 손자가 아버지 어머니를 축복해 줄 수 있고 할아버지 할머니를 축복해 줄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가요.

그래 가지고 손자 되는 사람이 조상을 대신해 가지고 소생 - 장성 - 완성, 구약시대 - 신약시대 - 성약시대의 완성 자리에 있으니만큼 영계의 조상들까지도 부모님 대신, 흥진군 대신 축복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간다구요.

이렇게 될 때, 천사장권이 장자권이고 하늘편이 아벨 된 것이 뒤집어지는 거예요. 하늘편이 장자권이 되고, 천사장권이 아벨의 자리가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조상들이 동생의 자리에 서요. 영계에 먼저 가서 축복받았기 때문에, 이들이 지상의 참부모로부터 축복을 나중에 받았지만 동생의 자리에 서 가지고 부모님을 따라서 천상세계의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거라구요.

이것이 경계선이 없게끔 선생님도 영계와 육계를 축복해 줄 수 있고, 흥진군과 현진군도 선생님 대신 영계 - 육계를 축복해 줄 수 있는 통일적인 한 길을 중심삼고 누구나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전수해 주는 식이 이 식이라구요. 이제 다음에 축복할 때는 선생님이 축복을 안 해줘도 괜찮아요.

여러분이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고, 어머니 아버지, 이렇게 3대 축복을 받았다면 3대가 축복받고 난 후에는 선생님의 아들딸인 흥진군에게 영계에서 다 축복받았기 때문에 그거 할 필요 없는 거예요. 전부 다 3대 되는 손자 시대에 타락하지 않은 입장에서 축복할 수 있어요. 하나님이 1대요, 아담 해와가 2대, 그 아들딸이 3대인데, 3대만에 사탄 앞에 핏줄을 더럽혔던 것을 다시 복귀해 가지고 자기 지상의 일족, 친척이 있던가 누구든지 할아버지 입장을 대신해 가지고 자기 지상의 일족, 친척이 있던가 누구든지 할아버지, 종친에 있어서 몇 대 손이 연결된 것을 전부 다 축복해줄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영계도 계열을 따라 가지고 축복받을 수 있는 축복 해방권 시대로 전진한다! 아멘! 그 내용을 잘 알아야 되겠어요.

지금 이 자리에는 흥진군을 중심삼고 희진군, 영진군, 그 다음 혜진양 부부가 다 참석해 가지고 이와 같이 반열해 있고 축복가정 가운데서 여러분과 같은 유아에 축복받은 이 수가 상대적인 면에서 하나돼 가지고 통일적인 가정이상의 실체로서 천국을 향해서 전부 다 부모를 대신한, 형님 대신한 그 가정은 어느 때든지 어떠한 입장에서든지 천국 직행할 수 있다! 아멘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전수식 축복을 해줘야 돼요. 선생님이 하던 권한, 또 흥진군이 하던 권한, 동새이 할 수 있는 권한도 전부 다 흥진군을 통해서 하나님의 허락을 받고 참부모의 허락을 받음으로 말미암아 이 축복의 방향이…. 이제는 할아버지 될 수 있는, 선생님이 할아버지예요. 3대가 된다구요. 그렇잖아요? 축복받은 가정들의 2세, 그 아들 딸은 3대가 되기 때문에 할아버지가 해줄 필요 없어요.

이런 시대가 됐기 때문에 차자의 자리와 3대의 조상 될 수 있는 사람으로 부모님의 축복을 받아 가지고 부모님의 직계아들 자리에 선 흥진이와 동생 되는 현진이를 세웠다 할 때는 현진이가 부모님 대신, 형제가 그 조상들을 해방시킬 수 있느니라! 이게 원리관이에요. 똑똑히 알고 이러한 면을 전환시키는 전수식이 하늘땅이 창조된 이후에 한의 역사를 걷어치우는 이런 놀음이 벌어져요.

그래 여러분이 3대 되는 이 아들딸 축복받은 가정들은, 여러분이 축복받게 되면 절대 타락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타락하게 되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하면 지금까지 참부모가 와서 구원할 수 있는 도리의 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핏줄이 달랐기 때문에 핏줄을 완전히 전환한 3시대의 조상을 대표한 왕권을 이어받은, 축복할 수 있는 대장들이 된 부부의 그 혈통은 천년 만년 가더라도 핏줄이 더럽혀진 것을 받으면 안 되는 거예요. 순결을 지켜야 돼요.

축복가정의 3세들은 절대로 타락하면 안 됩니다. 타락하게 되면, 그 혈통에 사탄이 침범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침을 뱉고 돌아서게 됨으로 말미암아 메시아, 참부모의 자리에 설 수 없게 됩니다. 구원의 길이 없어진다구요. 구원의 시대가 지나가는 것입니다.

3세가 축복을 받으면 참사랑의 혈통을 지켜야 됩니다. 타락한 혈통을 만들면 안 된다구요. 그것은 하나님이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번 타락하면 구원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혈통을 더럽히면 조상들이 내려와서 벌을 주게 될 것입니다. 대번에 영계로 데리고 가 버릴 수도 있다구요. 더 이상 그러한 짓은 허용될 수 없습니다.

잘 알아야 되겠다구요. 심각하다구요. 선생님에게 뭐 ‘참부모의 이름으로 용서해 주십시오’ 용서를 빌 수 없어요. 자기 조상과 자기 사랑하는 형제들을 희생시키지 않고는 구할 도리가 없어요. 그래도 그 핏줄이 깨끗한 핏줄이 아니기 때문에 겉으로 벗겨 줘야 된다구요. 순결한 핏줄을 남겨야 된다는 거예요. 심각한 거예요. 그 어떤 일이 있더라도 혈통을 지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알고, 여기는 영계의 선생님의 아들딸 4남매, 혜진양과 3형제가 영계에 가서 축복받아 가지고 가정이 다 참석하고 부모님의 어머니 아버지, 조상들도 축복받아 다 참석하고, 그 다음에 여러분의 선조 12대, 24대가 해방받아 총주목하는 입장에 있다구요. 부모님의 지상 축복이 엄청난 내용인데, 이 축복을 하늘땅의 평면 기준에서 동등한 가치를 전수하니만큼, 부모님이 하던 모든 일을 장남 되는 흥진군이 할 수 있고 흥진군이 하니만큼 동생 된 현진군도 할 수 있는 이런 시대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3대가 되게 될 때는, 여러분이 흥진군, 현진군의 축복을 안 받더라도 여러분 가정 자체에서 축복을 세워 나가는 그때가 되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때를 하나님은 바라고 있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천지 창조주 하나님도 임석하고, 전체가 지상에 와 가지고 자유자재로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언제든지 치리, 주관 행동할 수 있는 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무서운 때가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잘못하게 될 때는 옛날에는 천사장 마귀가 병 주고 약 주고 했다구요. 죄를 짓게 되면 탕감시켜 가지고 하늘편으로 끌어갔지만, 이제 여러분이 타락하게 된다면 영원히 구해 줄 사람이 없어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 자기 조상들, 자기 형제가 희생해 가지고, 거름더미가 되어 가지고 키워 주기 전에는 안 되는데, 상당한 오랜 세월이 걸려요.

한번 걸려 버리면 하나님이 걸려 버린 그 족속을 아담 해와를 대하던 것 이상으로 미워하는 거예요. 완성한 후손의 핏줄을 더럽힌 사람은 아담 해와가 타락하던 것의 몇 백 배 더러운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3대권 내에 있는 축복받은 여러 가정들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타락의 슬픔을 맛보는 그런 혈족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경고를 한다구요.

그러면 이제 천지가 합해 가지고 이 식을 거행하려고 한다구요. 그러니까 우리가 기념의 예식을 대신 갖출 수 있는 그런 식을 거쳐 축복이양의 선포식을 할 것이라구요. 이제부터 식전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구요.

이번에 식을 하는데, 영계와 육계라구요. 악마가 천상세계에 없고 축복받은 조상들이 천상에 꽉 차 있어요. 지상에도 이제는 악마의 세력이 없어져요. 누시엘이 항복했기 때문에 누시엘의 졸개 새끼들이, 그림자가 있는데, 종교권의 축복받은 성인들로 하여금 33퍼센트 전부를 축복해 준 그들을 중심삼고 백 퍼센트 축복해 주기 위한…. 소생 - 장성 - 완성까지 33퍼센트라구요. 그건 하늘이 간섭할 수 있는 승리의 기반을 중심삼고 축복해 줬기 때문에 그걸 중심삼고 예수님 실패, 국가적 기준을 세우지 못한 실패, 그 다음에 아담가정적 메시아권을 거꾸로 땜 때우는 놀음을 하기 위한 이런 전환식이에요.

그래 천상세계의 축복과 지상세계의 축복이 이렇게 됐던 것이 상대적 자리에 세워짐으로 말미암아 부모가 주체니까 주체되는 입장에서 아들 앞에 평면적으로 연결시키는 거예요. 부모님이 종적으로 8단계 연결시켜 가지고 완성할 수 있게 해놓은 것을, 흥진군이 영계의 사령관인데 가정적 사령관이 돼 가지고 이를 관리해 가지고 상대적 기준을, 세계의 경계선을 합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축복이양이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는 거예요.

이것도 이렇게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는, 그런 가정 평면 종적인 통일완성시대에 진입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상 승리권을 영계의 승리권으로 대체하고, 영계의 승리권을 지상의 승리권으로 대체할 수 있는 동등한 가치를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은 이 권내에 들어올 도리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누시엘의 졸개들이 복종하지 않으면 종교권을 중심삼고 내모는 거예요. 백 퍼센트까지, 33.333퍼센트인데, 소생 - 장성 - 완성 3분의 1은 하늘권이기 때문에 하늘권을 중심삼고 거꾸로…. 예수님과 성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공자, 석가, 소크라테스를 축복한 거예요. 그래서 33퍼센트 공이 있는 사람들을 자기들이 축복한 것입니다. 그 이하의 모든 전부는 구약시대 - 신약시대에 아담가정, 예수님가정이 실패한 것을 완성적 자리에 서 가지고 총책임 탕감해 줬으니 축복을 같은 자리에서 받고 하나의 조상 자리를 메워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종적 횡적으로 조상의 책임을 계승함으로써 어느 곳이든지 축복 자유화권을 상속, 전수 받을 수 있는 통일적 시대에 왔다! 아멘!

그렇게 알고, 지금 영계의 수천억 축복받은 사람과 수억의 축복받은 사람이 여기에, 영적인 기준에 모여 가지고 상징적인 어린 소년시대-영계도 그렇게 돼 있어요-16세 이하, 16세 이상으로부터 축복받은 영계가 전부 다 연결되니만큼 상대적 권이 하나돼 가지고 이 식을 진행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식 차례를 대신 해요. 우리 가정들 중심삼아 가지고…. 「그런데 훈숙이는 어떻게 할까요? (어머님)」 훈숙이! 훈숙이는 거기 앉으라고 그래. 그러면 훈숙이와 신철이는 여기에 나와 서라구. 가운데 와서 서라구.

일어서 가지고 다음에 이들이 이쪽에 있더라도 괜찮아요. 이들을 앞에 놓고 경배하고, 그 다음에는 종교 대표자들, 지금까지 하던 식 가운데 대표자, 영계 육계 있으면 통일적으로 하고, 그거 다 끝난 후에 선생님이 일어서 가지고 축복을 해줘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흥진님가정과 영계에 계신 영진님, 혜진님, 희진님가정….」 흥진가정, 영진, 희진 셋 다 여기에 참석하고 부모님의 일족 전부가 여기 꽉 찼다고 생각하면 된다구요. 그래 한국의 역사적인 충신 열녀들 축복한 사람들이 전부 다 여기에 참석하고, 성인 일족도 완전히 찼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예요. 통일이야, 통일.

천지부모, 하늘나라의 종적인 하나님과 지상나라의 횡적인 참부모가 일체가 돼 가지고 축복 행사의 완성 기준을 준비하던 모든 전부가 지상세계의 완결과 더불어 천상세계의 완결…. 천상세계의 완결은 지상세계의 완결을 위하고 지상세계 완결은 천상세계의 완결을 할 수 있는, 공히 축복해 가지고 사탄세계를 탕감 해소할 수 있는 축복의 권한을 이제 천지간에 대등한 가치로 선포하는 거예요.

참부모가 했던 것을, 천상세계의 흥진군이 가서 하던 모든 것을 지상세계에 직접 연결해 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꼭대기에 대 가지고 물을 붓게 된다면 참부모를 통해 흥진군과 현진군을 중심삼고 영계의 축복가정과 지상의 축복가정의 통일적 환경을 배치한 이 자리에 있어서 전체가 한 곳으로 전진할 수 있는 참부모의 승리권, 참장자 참차자의 승리권으로 온 축복받은 가정들도 가정에 있어서 그와 같은 승리권을 대체할 수 있는 하나의 패권적 식을 전수하는 이 자리인 것을 알지어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아멘! 「아멘!」

 

<말씀>

김효남 장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김효남 장로는 개체가 아니에요. 흥진군과 대모님을 중심삼고, 그리고 충모님과 대형님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직계 가정과 어머니의 직계 가정의 모든 가정적인 내용, 이 땅 위에 부모님의 가정이 충고할 수 있는 가르치는 내용을 전달해 주는 하나의 중간 매개체 역사를 하기 때문에, 김효남 장로라고 할 때는 반드시 흥진군, 대모님, 충모님, 대형님 가정의 대표라고 생각해야 돼요. 여러분 축복가정을 대표한 한 여인이 아니에요. 이 사람은 선생님의 가족, 직계 형님과 부모님 가정의 대역자(大役者)로 쓰고 있기 때문에 존경해 모실 줄 알아야 되는 거예요.

경거망동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언제나 여기에 들어서게 될 때는 그런 하늘, 천국 가정을 모시는 엄숙한 환경에 서 가지고, 자기가 서 있는 자리를 전부 지켜 가지고 하늘의 위신과 체면에 상실되지 않는 예를 실행할 줄 아는 무리들이 되어야 된다구요.

그리고 오늘 이와 같은 식을 하는 것은, 제1차 입적 특별수련회에 여자들이 입적함으로 말미암아 그 아들딸을 책임지고, 그 다음에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되어 아버지를 완전히 회개시켜 가지고 이상적인,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입장을 세워서 참부모의 뒤를 따라서 하나님을 보좌에 모시고 천주의 모든 것을 기쁜 마음 가지고 구약시대 - 신약시대 - 성약시대, 만물과 아들딸과 자기 부부를 전부 다 바치는 이런 입장에 서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사랑의 실권을 다시 상속받는 그 자리가 비로소 고향 땅을 갖는 출발의 자리요, 조국광복의 출발의 자리이기 때문에, 이제 이 전체 역사시대에 소원하던 축복가정들이 갖지 못한 전부를 탕감해 가지고, 비로소 남북통일의 이 혼란시대를 책임져 우리 손으로 조국광복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조국을 찾는 것이요, 본향 땅을 찾는 이런 엄숙한 과제를 지니고 출정한 병사의 어머니들이요 아들딸이니, 이 모든 하늘땅 전체가 협력해서 이 길을 완성을 향해 일방통행으로 승리의 일로 일로로 전진하기 위한 이런 출정 명령인 것을 알고, 병사가 되어 가지고 하늘의 위신과 전통에 오점을 남기는 그런 가정들과 1세 2세 3세가 되지 않고 영계의 조상들 앞에 부끄럽지 않은 자랑스러운 가정들이 되기를 천지부모는 원하고 바라며, 축복받은 장남 흥진군 현진군, 모든 일족들 전체를 합해서 바라는 바이니, 그 목적 달성에 촌푼도 틀림없이 일체이상 완결 완성을 해방시켜 가지고 하늘땅의 승리적 왕자 왕녀가 되기를 비나이다! 아멘!

그런 의미에서 이제 선생님이 흥진군을 중심삼아 가지고 부자일치 이념과 그 형님 동생을 중심삼고 현진군이 부자일치 이념을 중심삼고 축복행사를 천지에서 어디서든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개방시대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이 머리가 되었으니, 머리에 물을 부으면 꼭대기에서 발등까지 흘러내리게 되어 있는 거예요. 공기가 틈만 있으면 전부 다 스며들고, 햇빛도 틈만 있으면 스며들고, 물도 틈만 있으면 모세관 작용에 있어서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사랑은 그런 것 중에 제일 고귀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틈바구니가 있는 데는 사랑이 찾아 들어가는 것이고, 저기압이 된 데는 공기가 흐르듯이 사랑이 찾아 들어가는 거예요. 사탄세계에 구멍이 뚫린 데는 사랑으로 메워야 되는 거예요. 이런 틈이 있는 데는 햇빛과 공기와 물이 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천상세계에 틈이 생긴 것을 전부 다 메워 가지고 통일적인 하늘의 소유권 완전한 물건으로서 내세울 수 있는 책임을 하는 것이 축복받은 해방된, 하늘나라를 향한 충신 충효의 도리, 참된 효자 효녀의 승리적 가정이 되느니라! 아멘!

그런 내용을 알고, 그런 목적 달성에 총진군하기를 바라서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축도>

천상 천하의 대주재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상세계의 대주제 되시는 횡적인 참부모님, 종적인 아버지와 참부모님이 일체가 되시어 천지부모의 혈통적 인연을 90각도 사방으로 평준화된 이 평면시대와 입체세계, 전후의 세계 앞에 공통적인 가치를 채우고 남는 사랑이상을 중심삼고, 가정에 있어서 상하관계, 부부에 있어서 좌우관계, 전후에 있어서 형제지 일체권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표준으로 하여 전체적 표준에 상대권을 360도 방향을 갖추어 존재 가치에 일원적인, 전체 구형적인 내용에 어떠한 일부분이라도 완전한 완성의 내용을 갖추지 않음이 없는, 온 지구성 전체와 천상세계 전체가 되기를 바라시는 아버지의 소원 성취의 이날이 왔사옵니다.

그러하오니 하늘나라의 모든 조직 편성을 새로이 지상의 참부모의 승리적 조직편성에 순응하여 가지고 만민을 해방적 축복으로써 해방시켰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도 흥진군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그 모든 전부가 아버지와 아들딸의 관계이기 때문에, 축복받은 가정들이 지금까지 40년 간 실수한 모든 흠이 있더라도 아버지와 아들딸, 천지부모를 대신한 지상의 아버지, 천상의 아들이 하나가 되어서 책임을 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 앞에 참부모의 자리에 참아들딸의 자리가 연결되어, 축복가정도 참가정적 승리의 기준을 전통으로 이어받음으로 말미암아, 구약시대에 탕감에 미비한 사실, 신약 - 성약시대에 미비한 사실을 이번 삼시대를 통하는 자리에서 승리의 패권자의 입장에서 천지부모를 대표한 지상의 참부모의 승리권을 천상세계의 승리권으로, 참부모의 장자권 승리, 천상세계가 일체화되어 가지고 부모님의 축복권을 종횡으로 천주의 360도 구형세계에 전수하여 일체권 어디에서 축복하는 것은 하늘의 중심을 중심삼고 천지부모의 지상 - 천상의 완성을 통하여 축복받은 일념적 기준을 완전히 넘고 통일적인 중심 핵의 자리에 가능한 존재로 설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하는 이 시간인 줄 알고 있사옵니다.

지상 부모의 축복의 실권 행사를 천상의 장자의 사명을 짊어진 흥진군, 예수님 이하의 수많은 성인들, 수많은 종족, 해방의 민족을 중심한 축복을 전체 자기 일족의 저 가지를 지나 잎까지 인도하여 지상 완성의 축복기준 앞에 일치되어 가지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해방적 천국 완성의 출동 출발을 선언하는 이 시간이요, 축복의 계대 계승을 전수하는 이 자리이오니, 아버지, 기쁘신 마음으로 역사적인 한의 모든 전부를 탕감 청산해 버려 가지고 해방의 기쁨과 승리의 영광의 찬송, 기쁨의 북소리와 노래 소리로 천지를 덮고도 남아 하늘의 어화둥둥 내 사랑, 나의 천국이 되었다고 춤을 춰서 기쁨의 날이 출발될 수 있게끔 축복 완성 완료의 지상 - 천상천국 완성의 천지 대도의 고속도로로 진행, 자주적 권한을 자의에 의해서 주관할 수 있는 특별한 기간에 세운 지상 - 천상세계로 승리와 영광이 억천만세에 가득 찬 사랑의 순결된 핏줄을 통하여 개척될 수 있게, 축복, 축복,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와 같이 권한의 내용을 지상에 있는 참부모는 천상세계의 장자의 권한을 가지고 지금까지 탕감 수고의 역사에 기수가 되는 모든 전부와 지상 통일과 천상 통일에 평준화되는 자리에서 성인과 살인마의 형제적 우애에 사탄세계에 더럽힌 피를 청산해 가지고 순결된 핏줄을 남길 수 있는 통일적인 일체 일원화 시대를 맞이함으로 말미암아 지상 해방은 천상 해방이요, 천상 해방은 지상 해방, 공히 승리의 자주적인 지상 - 천상천국으로 저 천국의 이름이 지상, 저 땅의 이름이 천상 보호자와 연결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하늘땅이 죽어 가는 가운데 이제 부자지 인연과 형제지 인연을 통하여 일체적 이상 축복의 행복의 천주사적 지상 - 천상천국의 샘터가 되어서 부활의 천상 보호자와 일체 될 수 있게끔 특권을 허락하오니, 아버지의 마음대로 주도 주관 행차, 전진하옵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승리한 모든 것을 천상세계에서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이름과 일체 된 해방적 창조권을 축복으로 이어 나오던 흥진군의 해방적 축복을 부모님이 직접적으로 계승해 전수의 호소와 선언을 이 시간 하오니 선언대로, 부모님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 주시옵기를 바라오며, 이 시간 지금부터 실천궁행하는 실적 기준이 만 천지에 넘쳐, 넘쳐, 넘쳐흐르고 남을지어다! 참부모의 이름으로 간절히 바라오며, 승리적 내용으로 보고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축도 후 말씀>

자, 박수해요. 지상세계의 참부모의 승리권을 천상세계의 장자권을 대신한 흥진군을 중심삼은 승리의 전통으로 일체적 이상으로 전수하였던 것을 선포하오니, 천지의 존재들은 감사한 마음으로 영원불변의 사랑의 나라와 사랑의 지상 - 천상천국을 품고, 있는 정성, 효자 - 효녀 - 열녀 - 충신 - 성인의 도리, 성자의 도리를 다 할지어다! 맹세하나이다! 「아멘!」 맹세하나이다! 「아멘!」 맹세하나이다! 「아멘!」 맹세하나이다! 「아멘!」

흥진군은 참부모의 원하는 뜻을 이어받아 가지고 금후에 그 목적 달성에 전진 전력을 다할 것을 지상에 있는 부모님과 형제들 앞에 선포하나이다! 아멘!

이제 영계에 있는 흥진군이 마음대로 나눠 먹으라고 했으니 여러분 같이 먹는 의미에서 이것을 전부 다 나눠서 하나씩 집어 가고, 저기 있는 사람들도 여기에 밤도 있고 떡도 있으니 조금씩 떼어서라도, 그렇지 않으면 여기 마실 것 하나라도 콜라면 콜라, 열 사람이 나눠 먹고 조금이라도 마셨다 하는 조건을 갖고 난 후에 돌아가 주기를 부탁하겠어요.

그러면 안녕히…. 식을 찬양하는 의미에 있어서 거룩한 잔치의 식탁을 폐할지어다! 아멘! (만세삼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