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2세 앞에 전통을 세워야 할 현시점

2세들은 어머니 아버지 말을 들어서는 안 돼요? 이제 알겠어요? 여러분들 낳아 주고 지금까지 길러 준 어머니 아버지들이지만 그들의 뿌리는 어디예요? 축복을 받았지만 그들의 뿌리는 사탄세계입니다. 그러나 2세 여러분들은 뿌리가 어디예요? 「아버님」선생님이라구요. 다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선생님 말을 절대시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이 말은 그 누구보다도, 자기 가정보다도 절대시해야 합니다. 선생님 나라와 선생님 세계권을, 하늘땅을….

그걸 모시기 위한 그 전통을 전수시키기 위한, 종적인 하늘과 세계와 나라의 전통을 종적으로 연결시키기 위한 제1문호, 잎과 같은 그 가지가 여러분들 가정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가정은 하늘을 대표하고, 세계를 대표하고, 국가를 대표하는 횡적인 대표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찾아야 된다면 나라의 전통이 있어야 되고, 세계의 전통이 있어야 되고, 하늘나라의 전통이 있어야 된다구요. 그것이 여러분의 주류사상입니다. 알겠어요?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 「예」 여러분 아버지 어머니의 말을 듣다가는 전부 다 망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 녀석! 너희들 둘은 하나되어 가지고 사탄세계의 역사와 격리된 새로운 족속으로 출발하는 거예요. 그것이 어디에서부터? 하나님과 선생님….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은 다르다구요. 뿌리가 어디에 있어요? 「사탄세계에 있습니다」 사탄세계에 있다구요. 얼룩덜룩하기가…. 대가리가 저렇게 돼 있는데 똥내도 그 구수하게 되거든요. 대가리를 전부 다 잘라 버리는 거예요. 그런 패들을 전부 다 따라가지 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렇기 때문에 통일가에 있어서 오늘날 2세 축복이 있었다는 사실은 놀라운 거예요. 이 36가정 잘못한 모든 것을, 쟤들이 축복받음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침범받은 조건을 다시 방어할 수 있는 하나님의 제2 방어선이 된 것입니다. 축복을 이번에 했기 때문에…. 36가정은 똥걸레들이예요, 똥걸레. 내가 그들을 믿지 않아요. 지금까지 한 것을 보게 된다면 아무런 미련도 없다구요. 또, 그 축복은 교회 축복이지 나라 축복이 아니예요. 이번 축복은 나라 축복이예요, 나라. 국가기준을 넘어서서 나라 축복이라구요. 이것이 다르다구요. 나라 축복입니다.

여러분들은 나라를 중심삼고 축복해 준 그것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들은 나라가 있어요. 선생님이 닦아 놓은 세계 기반 위에 대한민국 백성을 중심삼고 영적으로는 모든 방향이 통일교회의 방향을 따라가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때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어떤 때라는 것을. 알겠어요? 「예」 선생님이 거 2세 축복을 안 해주겠다면 안 되지요, 2세 축복. 선생님 가정만 해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선생님 가정이 장자라면 36가정은 아벨이예요.

이제 여러분 36가정이라든가 72가정이라든가 모든 가정이 전부 다 그렇다구요. 이번에 여러분들이 하나로 평행됨으로 말미암아 36가정, 72가정, 124가정이 얼키고 설켜 가지고 서로 욕하고 때리고 싸움할 수 없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이게 지금까지 36가정이 72가정을 반대하고 야단했고, 124가정을 72가정이 야단했지만 다 얽히고 설켰다구요. 이젠 욕하다 보면 자기 사돈끼리 싸워야 되거든요. (웃음) 여기서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들끼리 그러다가 저 2세들을 바라보고 이제는 그걸 극복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 똥개 같은 새끼들도 말이예요, 선생님이 이렇게 2세를 축복해 줄 때, 여러분도 그들을 따라가면 천국에 들어가는 거예요. 이스라엘 가나안 복지에 들어가 가지고 그 나라 백성이 될 수 있는 거라구요, 아들을 팔아서. 아들이 2세예요.

횡적인 가인 아벨이 종적인 가계, 이 아들을 따라가는 것은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죽기 전에는 남아서 전부 다 아들을 따라가게 되는 거예요. 이것은 자연복귀권 내로 넘어갈 수 있는 단계입니다. 알겠어요?「예」 아들딸 없는 사람 손들어 봐요. 전부 다 뭐 똥개 새끼들을 다 낳았구만. (웃음) 이것을 이제 내가 여과 장치를 만들어 가지고 말이예요, 신의 사상으로 눌러 가지고 가다로 찍어내야 되겠다구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자식도 없게 되면…. 알겠어요? 이제부터 여러분들은 3년노정을 가야 돼요. 이들 앞에 전통을 세워야 된다구요. 너 이놈의 자식, 아버지 이름이 뭐냐? 「유효원」 이놈의 자식, 건달기가 많아. (웃음) 앞장서야 되겠어. 알겠어? 선생님 말 알아 듣지! 「예」 책임이 중하다구요. 이번 축복은 몇세예요? 2세예요, 1세예요? 알고 보니 이럴 줄은 몰랐다구요. 이번에 빠진 자녀들은 기가 막히지요. 빠진 자녀들은 기가 막힐 거라구요. 잘났다고 꺼덕댔지만, 기가 막힐 거예요. 너희들이 몇 세라구? 「1세입니다」 1세를 위해서 선생님 가정이…. 이제 여러분들이 선생님 대신 전부 다 1세 세계에 있어서 말이예요, 이제 2세를…. 해방 이후 태어난 사람은 2세권입니다. 그것이 가인 아벨권이라구요. 그게 40년 전이라구요. 이게 태어나는 것은 사탄세계의 끝날을 가리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