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동위권에 서려면 하나님의 사랑을 소유해야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다면 어떤 세계가 이루어졌을 것이라고 생각되십니까? 직접 주관할 수 있는 그 나라가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타락으로 인하여 사탄이 지배하는 오늘의 세계가 이루어졌기 때문에 구원이 필요하고, 하나님을 믿고 생활해야 하는 종교생활이 필요하게 된 것입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하고, 하나님과 사랑의 관계를 맺게 되면 하나님과 동위권에 참석할 수 있는 것입니다. 미국 레이건 대통령의 부인인 낸시 여사가 미국 국민들 앞에 레이건 대통령과 동위의 위치에서 모든 일을 하는 것은 무엇 때문입니까? 그것은 레이건 대통령과 사랑을 중심하고 부부로서 일체 관계를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으로 하나되면 동참적 권위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사랑은 동참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은 동참권에 이어서 상속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사랑의 관계에 들어가게 될 때, 하나님 앞의 자리에 설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나님이 가진 모든 소유권을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인간은 본래 하나님이 가진 모든 소유권을 가질 수 있는 특권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인간이 최고의 존재가 되고 싶은 욕망을 지니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라 하겠습니다.

타락한 인간들이라 하더라도 제일 높은 자리, 최고의 영광된 자리를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배운 사람이나 못 배운 사람, 흑인이나 백인 할것없이 최고의 자리를 바라는 인간의 욕망은 같은 것입니다. 문제는 그러한 욕망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것이 사랑뿐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은 영원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사랑을 소유하게 되면 영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대등한 자리, 동위권의 자리에 서려면 하나님의 사랑을 소유해야 합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레버런 문이 어떤 사람이냐고 질문하고 싶은 사람도 있을 줄 압니다. 레버런 문은 어떤 특별한 사람이 아닙니다. 세상의 모든 일을 다 아는 사람도 아닙니다. 그러나 레버런 문의 몸과 마음, 레버런 문의 모든 세포가 확실히 부정할 수 없는 사실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만이 모든 것을 완수할 수 있다는 절대적 신념입니다. 참사랑은 백 번 주고도 기억하지 않으며, 천 번 주고도 잊어버리고 또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은 영원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을 만나 보고 싶고, 하나님을 위해 드리고 싶고, 자신의 가정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고, 평화의 세계를 이루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을 줄 압니다. 그러한 바람이 가능한 것인가에 대해서도 이제 나름대로 결론을 내렸을 줄 압니다. 여러분의 바람이 성취되기 위해서는 사랑을 완성해야 할 것입니다. 사랑을 어떻게 완성하느냐에 따라 모든 바람이 성취되느냐의 여부가 달린 것입니다.

참사랑의 자리에는 하나님이 항상 같이하십니다. 하나님은 참사랑 가운데 머물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천국은 참사랑이 이루어진 곳이며, 참사랑의 세계가 바로 천국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