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하나님의 혈통을 발전시키기 위한 것

결혼은 뭐하려고 해요? 무슨 발전을 하기 위해서? 하나님의 사랑 발전을 위한 것입니다. 하나되면 뭐라고? 하나님의 족속을 발전시키기 위한 거예요. 혈통을 발전시키기 위한 것이 아니예요. 안 그래요? 그게 다르다구요. 여러분들이 가는 거와 다른 거야. 여러분들은 이리 가야 되고, 난 이리 가야 돼. 왼쪽은 지옥으로 가는 거야. 여러분들이 다르다고 하는데 다른 것이 왼쪽이야. 사탄편이 왼쪽입니다. 그러나 사탄은 자기들이 옳다고 하면서 지옥 가는 거예요. 나는 천국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왼편을 사탄세계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가는 길이 다른 거예요. 사탄은 왼쪽으로 갑니다.

그래, 선생님도 그렇지요? 선생님은 혼자 이렇게 이 세계를…. 역사적인 모든 인류가 선생님을 치고 갔지만 나는 발전해 나왔다구요. 세계 정상에 올라왔다구요. 이제 한 3년만 지나면 내가 제일 유명해질 거라구요. 지금도 유명하지만 말이예요.

왜? 불란서 대통령이 나를 모시러 올 텐데, 전용기 타고. 내가 안 가겠다고 하면 불란서에서 데모할 텐데. 데모하게 되면 할 수 없이 선생님이 가지요. 가게 되면 '잘 왔습니다. 죽으라면 죽겠소!' 그러면 다 될 것 아니예요. '자, 독일 원수 때려부셔라!' 하면 옛날에 게르만 민족한테 서러움을 당했던 그것을 일시에 탕감복귀할 거라구요. 이제 일본 수상을 내가 만들고 미국 대통령을 내가 만들면 제일 유명하게 될 것이 아니예요? 「예」

여러분들 그럴 수 있어요? 그런 생각들 해봐요? 안 해도 괜찮다는 거예요. 꽃필 때 왜 피는 줄 모르지만 피다 보니 작용을 해 가지고 열매를 맺히는 것입니다. 열매가 어떻게 되는지 몰랐는데 맺히다 보니, 살다 보니 이렇게 되어 가지고 열매가 되어서 상감마마 수라상에 올라가고, 환갑상에 올라가서 맛있게 까먹는 알밤이 될 수도 있었더라 이거예요. 마찬가지예요. 몰라도 괜찮다구요. 그대신 뿌리에 단단히 붙어 있고 가지에 단단히 붙어 있어라 이거예요. 그것만은 틀림없어야 돼요. 알겠어요? 「예」

그 말이 무슨 말이예요. 선생님에게 단단히 붙어 있고 그다음에는? 단단히 붙어 있는 가지 같은 너희 어미 아비에게 단단히 붙어 있어라 이겁니다. 병난 가지가 되지 말아요. 병난 가지가 되거들랑, 어미 아비가 썩었거든 전부 다 잘라버리고 가지를 뚝 떼어서 다른 데다 갖다 접붙이라구요. 그러면 산다는 거예요.

통일교회 가정에서 이놈의 간나들이 말이예요. 똑똑한 젊은이들은 어미 아비가 잘났는지 못된 길을 가는지 알고 정리해야 돼요. 선생님을 위하고 통일교회를 위해 가지고…. 기생충 되겠다는 그 패들을 죽어도 내 눈으로 보지 못하게 깨끗이 청산할 줄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열두 살 때부터 어머니 아버지를 주관하고 살았어요. 잘못되면 용서없다구요. 들이 죄긴다구요. 나를 제일 무서워했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가정의 모든 잘못을 전부 숙청해야 돼. 제거해야 돼요. 어미 아비의 잘못된 걸 충고할 줄 알아야 됩니다. 그냥 뒤따라 다녀서 둘이 다 망하는 무리들이 되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그런 패들은 내가 축복을 해줄 수 없어요.

그래, 왜 여기 다 와 앉아 있어요? 뭘하려고 왔어요? 뭘하려고 앉아 있어요, 여기에? 오라고 그래서 와 앉았나요? 뭘하려고 와 앉았어요? 온 목적이 뭐예요? 선생님께 이런 말 듣기 싫지요? '그런 말 왜 할꼬, 시간이 되어도 꾸물거리고. 내 온 목적대로 빨리 짝 지어서…. 결혼시켜 주려고 모이라고 했으면 빨리 짝 지어 주었으면 좋겠는데' 하지요?

타락한 인간은 결혼 못 하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불교나 천주교에는 비구승이나 독신이 있는 것입니다. 왜? 인류의 부모가 결혼 못 했는데 몇백 대 몇천 대 후손으로 태어난 작자가 결혼할 수 있어요? 그런 역천자는 망한다구요. 순천자는 흥하고 역천자는 망한다는 공자님의 말씀도 있습니다.

그래, 여러분들 결혼할 자격 있어요? 자격이 있느냐 말이예요. 그래 사탄의 참소권을 벗어났나요, 지금 어쩌고 있나요? 네 자신이 뜻의 길을 대해 가지고 주춤주춤하고 있지 않아? 그런 패들은 다 양심적으로 가책받아서 여기에 참석하면 안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