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기간에 세계 가나안 복귀를 해야

여러분이 앞으로 제2세 아들딸의 갈 길을 교육하기 위해서도 7년노정을 가야 됩니다. 그 기간이 뭐냐 하면 완성시대입니다. 완성할 때까지의 기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래는 약혼하고 3년노정 가고 그다음 결혼 후에 3년노정을 가야 되는 거예요. 지금 통일교회가 그렇지 않아요? 3년 나가 일하는데, 원래는 7년을 가야 약혼단계에 들어가요. 그런데 선생님이 탕감해 주었기 때문에 그걸 잘라 가지고 3년 반으로 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7년에 맞춘 거예요.

그 7년 기간에 해야 할 것은 무엇이냐? 지금 우리 교회가 움직이는 것이…. 3년 반 동안 경제를…. 경제문제를 왜 해결해야 되느냐 하면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자기 자신이 전부 사탄권에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다시 만들 수 있는 만물을 못 가졌다는 거예요, 만물까지 타락해 버렸기 때문에. 이것을 사탄세계에서 찾아와야 돼요. 나를 재창조할 수 있는 물질을 찾아와야 됩니다. 통일교회는 지금 일본에서도 그 놀음을 하고 있어요. 해와국가니만큼 말이예요. 아담이 전부 다 잃어버린 물질탕감을 대신해 주는 거예요. 그래서 3년, 7년노정에 갈 것을 21년 가고 있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 자신을 재창조하기 위해서는 하나님 앞에 가 가지고 재창조할 수 있는 물건을 찾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문제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 교인들은 그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물건을 찾고 그다음에는 일선에 나가 가지고 자기 상대를 찾아와야 돼요. 상대를 찾으려면 세 아들딸이 있어야 돼요. 믿음의 세 아들딸이 없으면 상대를 못 찾는 거예요. 그건 뭐냐? 상대를 찾으려면 세 천사장을 굴복시키는 거예요. 그 기준에 서지 않고는 아담의 자리에 못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아들딸을 찾기 위해서는 자기를 제일 반대하는 동네에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동네의 이웃 동네면 안 돼요. 면이면 3개 면을 거쳐야 되고 군을 중심삼게 되면 3개 군을 거쳐야 됩니다. 딴 지역에 가야 돼요. 자기 고향땅에서는 복귀 안 되는 거예요. 사탄의 일선에 가서 찾아와야 됩니다.

이래 가지고 믿음의 세 아들딸을 만들어 놓은 후에 축복받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렇게 되어 있지요? 「예」그렇게 가는 겁니다. 탕감적인 그런 길이 남아 있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여러분들은 믿음의 아들딸이 필요한가요, 안 필요한가요? 「필요합니다」필요해요, 안 필요해요? 「필요합니다」 그래, 여러분들도 믿음의 세 아들딸 다 가졌어요? 믿음의 아들딸이 없으면 결혼 못 하는데 어떻게 여기에 와 앉아 있어요? 어떻게 와 앉았어요? 여러분들은 그런 조건이 필요 없다구요, 믿음의 아들딸. 그래 그런 걸 알지요? 그렇지만 믿음의 조건을 찾아 세우기 위해서 노력하는 그 사람들 이상의 노력을 해야 돼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한 번 돌아와야 된다구요. 가나안 복귀노정에서 세계 가나안 복귀를 해 들어가는 거예요.

이다음에 여러분들은 선생님 고향에 한번 가 봐야 됩니다. 출발은 선생님 고향에서부터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뜻을 정하고는 '이제부터 나는 진짜 공적인 길을 갑니다' 하고 선생님 고향에 가 가지고 선서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 고향 없지요, 지금? 선생님 고향이 어딘가요? 「정주」 그래, 남북통일을 해서 선생님 고향에 가서 살아야지요. 그 길이 남았다구요. 고향에 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분들은 7년 동안 공적인 봉사를 해야 합니다. 대학을 나오든 뭐든 전부 다 봉사를 해야 합니다. 군대의 과정과 같이 말이예요. 가 가지고 노동도 하고, 못 할 것이 없다구요. 공적인 사람으로서 합격할 수 있는 기간을 필요로 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국민학교, 중·고등학교도 필요하지만 그런 과정이 필요하다구요. 단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는…. 그러니까 14년 이내에 고등학교를 졸업할 수 있는 제도가 될 거예요. 고등학교 졸업하면 보통 몇 년인가? 15세인가 16세에 졸업하지요? 빨라진다구요, 애들이 IQ가 높아지기 때문에. 그래 놓고는 7년노정을 다 가야 됩니다. 그런 과정에서 실수하면 안 되겠습니다. 완전 낙제예요. 구약성경에 보면 옛날에는 돌무더기로 때려죽이지 않았어요? 그보다 더 무서운 시대가 올지 모르지.

내가 할일이 많아요. 이제 한국의 전통을 세워야 될 것 아니예요? 여자들이 옷 입는 것도 앞으로 한국의 옷으로 세계화해야 될 것 아니예요. 머리 빗는 것도 세계화해야 된다구요. 그런 걸 전부 다 패스해야 돼요. 행정상 패스하고야 그다음에 결혼식을 하는 거라구요.

그런데 여러분들 시대에는 그걸 못 했다구요. 그러니 3대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아들딸시대에는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라구요. 내가 그때까지 살아야지, 야단났구만. ('뻐국 뻐국 뻐국' 하고 시계소리가 들림) 미역국 미역국 하는구만. (웃음) 뭐라고 그랬어? 「뻐꾹 뻐꾹」뻐꾹 뻐꾹! 내 귀에는 미역국 미역국 그래. '미역국 먹었다' 그게 좋은 말이예요, 나쁜 말이예요? 좋은 말이예요. 낙제하는 것도 미역국이고 애기 낳아서 먹는 것도 미역국이예요. 좋은 말도 되고 나쁜 말도 되는 거지. 저거 왜 뻐꾹 뻐꾹 하지? 거 누가 만들었을까? 문을 열고 싹 나와서 대가리를 까딱 까딱하며 '뻐꾹 뻐꾹' 하던데….

그래 여러분, 선생님이 시키면 무엇이든지 할래요? 「예」여러분들을 팔아먹겠다 이거예요, 중국 사람한테. 중국 사람한테 팔아먹겠다면 팔려 갈래요? 「예」내가 당장에 부자 되겠네! 그래서 내가 현재 제주도에 트롤선 만들어 가지고 옛날에 심청이 팔아먹었던 일화가 있듯이 우리 통일교회 여자들을 중국에 팔아먹으려고 한다구요. 하나에 1억 원씩만 받아도 수백억 되겠구만. 돈 많구만. 그래 팔아먹으면 갈래요, 안 갈래요? 「가겠습니다」

누구한테 팔아먹느냐 하면 말이예요, 남자에게 팔아먹는 거예요. 아니예요, 그럴 수도 있지 뭐. 사실은 2세들이 아니라면, 이제 통일교회에서 축복하는 시대는 지나갔다구요. 이번에 여러분들 끝나고 그다음에 축복을 해준다면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 일본 여자는 한국 남자, 한국 남자는 일본 여자 얻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