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에게 자랑할 것은 참부모를 사랑한다는 것

여러분들이 자랑할 것이 뭐예요? 나 여러분들에게 묻자구요. 여러분 자신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데 있어서 자랑할 것이 뭐예요? 여러분 자신이 하나님을 사랑한 무엇이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이것 답답충이들, 또 전부 다 헤쳐 가야 되겠구만. 여러분들의 자랑이 뭐예요? 축복받은 여러분의 어미 아비 중심삼아 가지고 어미 아비 사랑할 수 있는 능력이 되어 있어요? 그 어미 아비들도 믿지 못할 패들이란 말이예요.

여러분들, 보라구요. 사탄 앞에 자랑할 게 뭐예요, 여러분들이? 사탄 앞에 자랑할 것도 없는 패들을 만나 가지고 내가 축복해 주면 사탄이 얼마나 코웃음을 치겠어요? 이빨웃음 하는 거예요, 이빨웃음. 덜덜덜 이빨웃음이예요. 코웃음이란 말은 들었지만 이빨웃음이란 말은 처음 듣지요?

여러분들이 자랑할 게 뭐예요? 2세는 무슨 2세야? 자랑할 것이 없잖아요, 사탄 앞에. 사탄 앞에 자랑할 것이 없는 패가 어떻게 하늘 앞에 축복받나요? 여러분들이 사탄 앞에 자랑할 게 뭐예요? 돈? 얼굴 상통? 여자 몸뚱이? 남자 몸뚱이? 아니예요. 그게 뭐예요? 답변해 봐요, 뭐예요? 자랑할 것이 뭐예요? 답변해 봐요. 손들어 봐요, 답변할 사람! 여기에서도 스톱을 해야겠구만, 다 그만두고.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 중에 자랑할 것이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있어요? 「없습니다」무엇 때문에? 무엇 중심삼고 없다고 해요? 여러분들 여자가 안 됐어요? 남자가 안 됐어요? 간단한 거예요. 사탄 앞에 자랑할 수 있는 것이 뭐냐? 간단한 거예요. 하나님을 사랑한다 이겁니다. 사탄이 하나님 사랑하나요? 하나님을 사랑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또 그다음에는 참부모를 사랑한다는 거예요. 참부모 사랑해요? 「예」

오늘 이 시간 내 문제에 답변하지 말고, 사랑을 해왔어요? 「예」 나 그렇게 안 믿어요. 사랑했다는 증거가 뭐예요? 그거 문제라구요. 여러분들 어머니 아버지는 자랑할 것이 없지만 하나 자랑할 수 있는 것은 선생님밖에 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사랑한다는 사랑, 참부모를 사랑한다는 사랑, 위하는 사랑은 사탄이가 못 갖는 거예요. 사탄이 그걸 가질 수 있나요? 참부모라는 말만 하면 그건 완전히 뒤로 후퇴해 버려야 돼요. 지옥 가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사탄 앞에 자랑할 수 있는 것은…. '이 세계의 중심인 참부모를 내가 사랑할 수 있는 것이 네가 갖지 못한 자랑이야. 이 나라에 있어서 참부모님을 가진 것이 네가 못 가진 자랑이야. 내 종족에서도 그렇고 내 가정에서 어머니 아버지 앞에 그게 자랑이야' 그렇게 생각해 봤어요? 시작에서부터 끝까지 자랑할 것은 참부모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왜? 타락한 부모가 머무를 수 있는 자리에서는 안 돼요. 참부모를 부정하는 자리에서는 즉각 사탄권 내로 되돌아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통일교회에서 제일 자랑이 뭐냐? 사탄편에게 자랑할 수 있는 것은 '네가 모시지 못하고 네가 갖지 못한 참부모를 위해서 충성하고, 그를 위해서 죽는다. 네 자신을 위해서 만민을 희생시키는 너와는 근본적으로 다르다'고 주장하는 거라구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그래요? 선생님과 같아요? 선생님은 일생 동안 감옥을 찾아 다니면서 들락날락했어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는 교회에서 조금만 힘들게 하면 다 도망을 갈 망할 부모예요, 망할 부모. 그런 부모는 옆으로 차 버려야 되는 거예요. 이 쌍것들! 자식 앞에 올바른 길을 가르쳐 주고 올바로 갈 길을 보여 주어야 된다구요.

타락한 여러분들에게 있어서는 선생님밖에 없어요. '천하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선생님이고 참부모님이다. 그와 더불어 그를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내 사랑하는 가정이 거기서 울타리 될 수 있고, 그 나라 입장에서 내가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금후에 내 후손이 나라에 가 사는 것이다. 내가 세계를 대표해서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우리 후손이 세계적 후손시대에 그 품에 들어가 살 수 있는 길이 열린다' 그런 생각 해봤어요? 꽉 막혀 가지고, 똥구멍같이. 하루 먹을 것 갖고서 놀음 하고 살겠다고 끄덕대고 다니는 그런 건 흘러갈 자식들이예요. 전부 다 가르쳐 주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