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와 승공연합이 평면적으로 하나돼야

예수님이 죽어 가지고 하나님이 이 땅에 올 수 있는 기준을 세우지 못했습니다. 예수님이 다시 올 수 있는 기준은 세웠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가지고 하나님이 지상을 치리할 기준이 안 되었기 때문에, 이걸 탕감하기 위한 싸움을 계속해야 됩니다. 그래서 댄버리를 나옴으로 말미암아 세계의 반대 입장을 넘어선 것입니다.

사탄 참소권의 세계기준을 넘어서 가지고 이런 일을 해 놓았습니다. 그야말로 전세계가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것을 제압해 가지고 새로운 세계풍토를 만든 것입니다. 역사 이래 비로소 하나님이 사랑하는 무리로서 세계사탄권을 누르고, 세계적인 조건을 세우고 돌아온 거예요. 이번에 선생님이 돌아오는 것이 환고향이지요. 대승리하신 모든 복을 외부에 갖다 쌓아둔 것이 아닙니다. 자기 부모와 자기 고향산천에 갖다 저장할 수 있어야 돼요. 외국에서 닦은 모든 승리의 기반을 한국에다 심어야 됩니다.

그러면, 한국에 갖다 심는 데는 어떻게 심느냐? 선생님이 이번에 돌아와 가지고, 여러분들이 생각할 때 이상할 거라구요. 전부 다 승공연합 위주하고 일하지요? 선생님이 금의환국할 수 있는 축하대열에 왜 협회장이 안 오고 승공연합의 최용석이를 시켰나? 최용석이가 평소 좋지 않은 사람이라구요. 그거 안다구요. 그렇지만 외적인 사탄세계 앞에서는 아벨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편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돼요.

이번에 와 가지고 선생님이 동원명령을 했어요. 동원되지 않은 사람은 자연히 떨어져 나갑니다. 무시무시하지요? 역사상에 제일 두려운…. 사탄이가 돌아서게 되면 아쉽다는 거예요. 그거 그럴 거 아니예요? 역사 이래 인류를 지배하던 모든 것을 내놓고 돌아서 가니…. 그러한 것이 아쉬운 사탄이가 이번에 움직이지 않은 가정들을 원래는 딱 처단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런 위험천만한 역사적인 위험시에 당도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에 와 가지고는 한순간도 마음놓지 못하고 싸워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높은 데는 교수들이 전부 다…. 전도시로 말하면 서울을 중심삼고 지방에 연결시켜야 됩니다. 이 가인편 국가 대표한 것을 어떻게 굴복시키느냐? 그래서 교회와 승공연합을 연결시키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공연합 창립 기념사 같은 것을 선생님이 발표한 거예요. 승공연합이 선생님과 완전히 하나되기 위해서는 종교가 중심이 돼야 돼요. 통일교회 사상, 레버런 문의 사상을 몰라 가지고는 안 됩니다. 그러려면 김일성이를 때려죽일 수 있는 종교가 돼야 됩니다. 승공연합 종교화 운동을 강화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지금까지 그렇게 마음먹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동원돼 가지고 반지부장을 설정하는 데 협조했지요? 그렇지요? 「예」 반지부장을 설정할 때에 옛날같이 안 될 것 같은데, 승공연합 요원하고 통일교회 교인하고 그다음에 통지부장, 동지부장이 전부 다…. 횡적으로 소생·장성·완성이예요. 완전히 사탄편이었습니다. 반대하는 사람 말이예요. 우리 승공연합 조직과 통일교회가 평면적으로 하나되는 운동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 그것이 어떻게 해야 되느냐? 가정에 가서, 가가호호 가 가지고 뿌리를 박아야 됩니다. 거기서 돌아서야 돼요. 그러지 않으면 길이 없습니다.

이 운동을 지금 120여 명이 한국에 와 가지고 통일사상 중심삼고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내일 모레 글피, 10일까지 끝내라고 한 거예요. 10일까지 끝내라는 명령을 했다구요. 연장해도 나흘 이상은 못 해요. 16일 이상 연장하면 문제가 생긴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풍토조성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제 명실공히 여러분은 그럴 거예요. 18세 소년 소녀, 남자 여자가 되는 거지요. 그러니 '통일교회가 이 나라를 움직일 것이고, 통일교회의 세계가 되는구나' 하는 걸 알 수 있어야 된다는 겁니다. 지금 그 단계에 들어온 것이지요.

그래서 반을 중심삼아 가지고 제2세들을 끌어내라 이거예요. 끌어내게 될 때는 여러분들의 장자권이 결정되는 거예요, 장자권. 역사 이래 여기서 탕감복귀해 가지고 평면적으로 장자권이 형성되기 때문에 여기서부터 사탄이…. 젊은 사람이 하나되고 부모가 하나되게 되면 사탄이 추방돼요. 거 원리가 그렇지요? 그래야 원리가 맞는 거예요. 그 자리에 안 나가 가지고는 복귀가 불가능해요. 완전히 청산지었다는 논리가 형성 안 됩니다. 그 싸움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