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참부모에 연결된 뿌리를 찾는 운동을 해야

여러분 2세를 왜 축복해 주어야 되느냐? 2세 자체의 가정을 택할 때, 그 가정이 세계 도상에서 핍박받는 가정으로 속해 있으면 그 2세들을 축복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섭리적으로 볼 때 통일가에 있어서 축복가정들도 핍박받을 수 있는 시대를 넘어선 거예요. 그렇지요? 「예」

그것 누가 그렇게 만들었나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만들었어요? 누가 만들었어요? 「아버님이요」어느 아버님이? 「참부모님」참부모 위에는 누가 있나요? 하늘 아버지가 있다는 거야, 하늘 아버지! 3대 부모를 이렇게 모셔야만 복귀되는 거예요. 종적의 중심인 하나님과 참부모를 중심삼고 종횡에 연결될 수 있는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부모를 모셔야 돼요. 3대 부모예요, 3대 부모.

선생님은 종적인 부모를 모시는 데 있어서 낙제 안 했다구요. 틀림없이 모셔 왔다구요. 그래서 지상에 착륙, 대한민국에 착륙했지요? 4월에 가게 되면 착륙하는 거예요. 위로부터 완전히 뿌리를 박는 것입니다. 문총재 손 안에 들어온다구요. 착륙된 거기에 여러 가정들이 수평선을 중심삼고 있으니, 여러분의 어미 아비는 수평선 된 가정이지요? 수평선, 평화기준으로 만국의 가정들을 연결시킬 수 있는 모델이 돼야 돼요. 360도 방향에서 찌그러들면 전체가 망합니다. 그런 입장으로 간다구요.

때는 그런 때가 되어 있는데, 여러분의 어미 아비가 선생님 가정 앞에 있어서 절대 수직, 절대 90각도에 선 가정이 되었느냐 하는 것을 여러분들이 감독을 못 하게 되면 망한다 그 말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여러분의 어미 아비의 말이 하나님의 말을 대신하고 부모님의 말을 대신하게 됐느냐 이거예요.

예를 들어 어떤 나무의 본체를 만들 때 어디 가서 세포 하나를 따서 옆에 심으면 식물 전체가 나오지요? 뿌리도 있고, 색깔도 있고, 잎사귀든 열매든 다 나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라구요. 여러분의 부모에게 종적인 하나님의 성격이 있고 부모님의 성격이 있고, 전부 다 배양시킬 수 있는, 그런 자체 본을 갖출 수 있는 어미 아비가 되었느냐 그 말이라구요.

이놈의 간나들, 통일교회가 무슨 회사화해 가지고 너희 어미 아비들을 벌어먹이는 곳이야! 이놈의 자식들, 회사에 와 가지고 땡강을 부리고, 그런 어미 아비의 아들딸도 있어, 여기? 여러분들이 올바른 사상을 가졌다면 그런 어미 아비 가진 것을 천하에 부끄러움으로 느껴야 돼요. 교회 길 앞에 짐이 돼 가지고 전체 앞에 방해물이 돼 있는 그 어미 아비를 감별하지 못하는 후손은 망할 종자들이다 이거예요.

내가 오늘 통일교회의 이런 일을 한 것은 역사적으로 조상이 잘못한 걸 감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온 세계를 구도할 수 있는 길을 닦은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예요. 자기 어미 아비가 잘못한 것을 분석할 줄 모르는 자식들은, 그걸 따라가 가지고 코방귀로 나발부는 행동을 하는 패들은 전부 다 지옥으로 떨어지는 겁니다. 그건 수평선 이하로 떨어지는 거예요.

그래,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는 어때요? 완전히 선생님 가정과 하나돼 있어요? 그 부부가 완전히, 어머니 아버지만 하나돼선 안 돼요.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와 아들딸이 하나되어 있어요? 참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아들딸과 완전히 하나되어 있어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이걸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우리 아버지가 틀렸구나' 하고 생각되면, 그 틀린 자체는 뿌리를 잘못 안 것이므로 뿌리를 찾아가야 돼요. 뿌리를 찾아가지 못하면 영양소는 없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잎사귀에서 작용을 해 가지고, 탄소동화작용을 해 가지고 뿌리에 보내 줘도…. 뿌리가 잘못되면 전부 다 이어받기 때문에 뿌리 찾는 운동을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