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 2세는 선생님 아들딸을 따라가야

선생님이 지금 말한 모든 것은 선생님의 투쟁역사의 표준이었다구요. 일생을 그렇게 산 거예요. 알겠어요? 환경에서 환영받기를 원치 않았어요. 승리하게 되면 반드시 찬양해요. 그러나 찬양을 내가 도피해 갔어요. 왜? 이스라엘 민족이 환경에 흡수됨으로 말미암아 망했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귀해 가지고 40년 수난길을 탕감하기 위한 행락을 꿈꿨다 이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이제 통일교회가 세계에 환영받게 되면 선생님은 그 환영 무대에 안 간다는 거예요. 반대의 길을 간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러면서 하나님의 권위를 세워 줘야 됩니다.

이제는 통일가를 반대할 자가 없게 됐다구요. 이제부터 내 자리를 취해 나가려고 하는데, 이 2세들을 몰고 가야 할 텐데 여러분들이 거기 갈 수 있는 자격 못 돼요! 자격이 못 되는 줄 알아야 돼요. 하늘이 지시한 목표를 향해서 다 버리고 직행할 수 있는 결의를 하지 않고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렇게 하겠지요? 「예」

이 세 가지를 잘 알아야 합니다. 그다음엔 할말이 많다구요. 여러분들이 모르는 할말이 많다구요. 앞으로 내가 데리고 교육을 해야 되겠어요. 그러니까 결혼하고 나서는 전부 다 일선장병이예요. 모세가 이끄는 70문도와 같이, 12사도와 같이 준비를 해라 이거예요. 정당한 표준으로서의 준비를 하라구요, 학교고 뭣이고 다 집어치우고. 알겠어요? 「예」

결혼 끝난 다음엔 무엇하느냐? 서울의 승공연합 활동에 투입하는 거야, 내일부터. 그런 전쟁 하는 거예요. 맛을 알거라구요, 얼마만큼 치열한 싸움인지. 요거 끝나자마자 내일부터 즉각 활동해야 돼요. 승공연합도 서울은 오늘까지 끝났다구요. 오늘까지 70퍼센트를 완수했어요. 70퍼센트 좀 못 되나? 나머지 35퍼센트를 전부 다 하고….

그다음엔 여러분들이 전부 다 통·반장들을 붙들고 반상회 중심삼아 가지고 죽느냐 사느냐 하는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이걸 돌려놓고 나서 학교에 가는 거예요. 학교 못 가게 되면 내가 장학금을 줘서 학교 보내 준다구요.

이런 결의를 하겠지요? 「예」 이의 있다는 사람 있어요? 그동안 얘기했으니 하나님이 가는 정당한…. 승공연합의 활동에 가담할 자신이 없는 사람은 여기 축복대상에 들어가지 말라구요. 학교고 뭣이고 다 집어 치워야 돼요. 그렇게 하겠다는 사람 양손 들어 봐요! 내려요.

대학을 졸업하지 못한 사람들은 이거 전체 완성할 때까지 총주력해 협조하고 그다음엔 학교 가도 괜찮다구요. 알겠어요? 「알겠습니다」 대학원 나온 사람 잡아세우라구요. 대학원이 뭐예요? 본래 선생님의 아들딸이 대학원에 안 가게 되면 여러분도 못 가게 되어 있다구요. 원리가 그렇잖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선생님의 아들딸 때문에 얘기하는 것 아니예요. 하늘의 법도가 그렇다구요. 순이 먼저 나와야 곁 가지가 뻗어요. 순이 높아져야 곁가지가 뻗는 거예요. 순보다도 곁가지가 많으면 그건 망하는 거예요. 그럴 수 있어요? 괜히 선생님이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원래 전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양자가 아직…. 선생님 아들딸이 대학원에 먼저 들어가야 여러분이 따라가게 돼 있어요. 알겠어요? 「예」 여러분이 위로해야 돼요. 효진이 보고 빨리 공부하라고 격려해 줘야 됩니다. 통일교회 패들은, 효진이가 흔들거리면 그것은 가인된 여러분의 어미 아비들 잘못입니다. 자기들이 다 돌보지 않고…. 여러분들이 권위의식이 남아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런 마음을 먹고 협조해야 되겠다구요. 원리가 그렇다는 거예요. 그걸 지금까지 인간들이나…. 종교 가운데는 고차적인 종교, 불교에는 비구승들이 있고 천주교에는 수녀가 있는데 왜 결혼을 안 해요? 부모가 결혼 못 하는데 자식이 결혼을 어떻게 해요? 자식이 태어날 형편이 못 되는데 결혼이 있을 수 있어요? 없다는 거예요. 마찬가지 이치예요. 선생님이 여러분들을 학교 보내고 싶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니라구요. 선생님 말에 이의 있어요? 틀렸어요?

그리고 여러분들은 이제 축복가정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허락지 않으면 전부 다 7년노정을 다시 나가 가지고 개척해야 됩니다.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 같은 고생을 하러 나갔다 다시 돌아와야 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인정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걸 다 못 넘어갔다는 거예요. 앞으로 여러분 가정 전체의 기록을 딱 해 가지고 선생님이 지금까지 지시한 모든 것에 합격이냐, 불합격이냐를 중심삼고 전부 다 그것을 못 넘어간다면 여기 박보희부터 걸려 넘어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