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최고부터 최말단까지 우리가 하나 만들어야

이제 한국에 와서는 무엇을 하느냐? 40년 전에 하나되지 못했던 국가적 모든 기준을 연결시켜야 돼요. 말단 백성으로부터 최고 기준까지 연결시키는 운동을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을 어디를 중심삼고 하느냐? 전국을 중심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서울을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 전국적인 제물을 드릴 때에 전국의 도시, 도청소재지면 그 모든 도청소재지에서 제사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방백들, 책임자들을 전부 서울에 모아 가지고, 서울에서 정성을 모아 가지고 아무 날 아무 시에 국가에 대한 제사를 드린다고 공고하면 각 지방에서는 그때에 박자를 맞추어 정성들여 경배를 드리면 되는 거예요. 이렇게 서울을 위주해 모든 청산을 위한 싸움을 지금 선생님이 와 있는 4개월, 120일 만에 끝내야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서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느냐? 내가 한국에 와서 교회를 대해서는 안 된다구요, 교회. 교회는 아벨권입니다. 오자마자 승공연합을….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보면 승공연합은 가인권이 됩니다. 교회를 아벨로 잡으면 승공연합은 가인권이기 때문에 가인권을 품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 귀국 환영회도 승공연합 이사장을 중심삼고 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일한 것은 뭐냐? 승공연합의 조직편성입니다. 서울에 있어서 17개 구의 동장으로부터 통장, 반장 조직을 지금 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4월 11일까지 해야 합니다. 그날은 선생님의 만 26년째 되는 결혼 기념일이거든요. 이렇게 하면서 결국은 외적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나라의 국민 전체가…. 전부 승공연합이 선생님과 하나되면 아벨권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통일교회와 승공연합이 하나되면 아벨권이 되니까 이 승공연합을 통해서 전체가 나라를 위한 꼭대기에서 밑창까지 조직을 하는 것입니다.

요전에 선생님이 아카데미 교수를 꼭대기에 세워 전국 강연을 했지요? 그것은 무엇이냐 하면, 최고에 있는 지성인들이 선생님을 위해서 하나되었다는 것을 선포하는 식입니다. 이 교수들을 위주로 해 가지고 선생님이 지방에 있는 모든 교수들에게 가서 전부 가르치는 거예요. 가르칠 때 반대하지 않고 환영해야 됩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위로는 교수들로부터 아래는 저 촌부까지 완전히 외적 기반이 하나되는 입장에 서게 되는 거예요.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가인편 나라와 아벨권 통일교회가 완전히 하나됐다 할 때는 정부도 통일교회를 따라가야 됩니다. 거기에서 정부가 통일교회를 반대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남북통일 운세권이 세계적 견지에서 우리에게 찾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이 통일교회와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완전한 국가조직으로 하나돼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이냐? 현정부가 문제가 아니라는 겁니다. 남북통일을 해야 돼요, 남북통일! 남한에 있어서 하나님편에 있어서 모든 것이 하나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으니 사탄편 가인권을 흡수해야 되는 거예요. 이제 남한을 중심삼고 미국으로부터, 일본으로부터, 더 나아가 중국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울타리를 쳤다구요.

그러니까 이제 북한이 어디 하나되나 안 되나 보자 이거예요. 몰아넣는 것입니다. 코너로 몰아넣는 것입니다. 이것을 코너에 몰아넣으면 수습은 누가 해야 되느냐? 남한이 통일사상, 하나님주의에 의하여 무장된 주체가 되어 가지고 물질을 기반으로 하는 공산주의 세계를 대표한 북한을 굴복시켜야 합니다. 내 양심이 몸을 지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남한이 하늘편을 대신하는 입장에 있고 북한이 사탄편을 대신하는 입장에 서 있으니, 몸 대신한 입장의 공산당을 대표한 김일성이를 마음 대신한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굴복시켜야 됩니다.